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말 코인시장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어제까지만 해도 오르던 비트코인,이더리움 떨어지는 속도가 급 속도로 떨어지고 있네요.


오늘은 전체적인 모든 코인들이 급락하고 있어서 전문가들은

2013-2014년도처럼 될수도 있다고 예언합니다.


2013-2014년도에 가상화폐 보유량 1위였던 회사도 

보안문제로 인해 파산하였고 그 이외에도 많은 회사들이 

파산하게 됩니다.


저는 급락의 이유를 크게 2가지라고 생각합니다.


1.가상화폐의 불안정성

가상화폐는 아직 완전한 화폐로 자리잡지 않았을 뿐더러

여러가지 세력에 의해 왔다갔다 한다고 하네요.


2.보안의 문제성

최근 빗썸에서도 한번 보안문제로 큰 화제가 되었듯이

보안의 문제로 인해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인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무조건 가상화폐에 투자하지 마시고 가상화폐가 어떤것인지 부터 공부를 하고

시장의 흐름을 분석하고 투사하는 것이 성투로 가는 길이 될수 있을거에요.